글번호
15820

수협,“키자니아 수산식품연구소 가면 수산물 경품 쏟아진다”

수정일
2024.10.02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274
등록일
2024.10.02

수협,“키자니아 수산식품연구소 가면 수산물 경품 쏟아진다

오는 8오픈 100일 이벤트어린이 1천 명에 기장미역 증정

모든 키자니아 방문자 대상 제철 수산물 퀴즈 이벤트도 열어


수협중앙회(회장 노동진)가 키자니아 서울 수산식품연구소 오픈 100일을 맞아 다양한 수산물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수산식품연구소는 어린이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수산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서울 잠실 키자니아에 입점돼 있다.


수협중앙회가 미래 잠재 고객인 어린이를 수산물 소비층으로 확보하기 위해 처음으로 운영한 시설이다.


오는 8일 개설된 지 100일을 기념해 백일 잔치 이벤트가 일주일 간 열린다.


이 기간 동안 수산식품연구소 앞에 백일상이 설치되며수산식품연구소를 방문한 체험 어린이 1천 명에게 기장 미역을 무료로 증정한다.


오는 9일에는 모든 키자니아 방문자를 대상으로 우리 수산물 깜짝 퀴즈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는 12시와 16시에 각각 30분 동안 진행되며키자니아 서울을 방문하는 어린이와 성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는 수협 유튜브 구독 또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을 통해 퀴즈에 도전할 수 있으며정답자에게는 경품 뽑기 기회가 제공된다.


경품으로는 꽃새우건오징어해삼 마스크팩김자반 볶음굴비갈치 등 다양한 수산물이 준비돼 있다.


노동진 회장은 성장기에 있는 어린이들이 반드시 섭취해야 하는 고단백 식품이 바로 수산물이라며 수산식품연구소가 보다 많은 어린이들이 수산물의 가치와 중요성을 배우는 체험의 장이 되도록 이 시설을 지속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