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4250

수협쇼핑, 전복‧굴비 등 설 성수품 최대 68% 할인 판매

수정일
2023.01.11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928
등록일
2023.01.11

수협쇼핑, 전복굴비 등 설 성수품 최대 68% 할인 판매

2023 설 선물대전 열어매주 2만 원 할인쿠폰 지급

12일까지 사전구매하면 원하는 날짜에 안전배송 완료

농림부와 첫 손잡고 농축산물 20% 할인 쿠폰 증정

명절 성수품 총망라 온라인 장보기 고객 편의 최적

카톡문자로 수산물 선물 보내면 경품 2,000만 원 와르르



수협중앙회가 운영하는 국내산 신선식품 전문 쇼핑몰 수협쇼핑이 설 명절 물가 안정을 위해 오는 23일까지 ‘2023 설 선물대전을 열고 전복, 굴비 등 설 성수품을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

 

할인 지원 품목은 굴비, 고등어, 갈치, 전복, 옥돔, 멸치, 오징어, 김 등 대중 수산물과 명절에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굴, 광어·우럭회 등 제철수산물이다.

 

수협쇼핑은 해양수산부의 지원을 받아 행사 기간 동안 매주 최대 20%(한도 2만원)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이번 설 명절에는 기존보다 할인 한도가 1만 원이 늘었다.

 

여기에 수협쇼핑 자체 추가 할인을 더하면 최대 68%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최대 할인폭을 적용하는 품목은 명절 선물 인기 수산물인 완도 활전복(2kg, 24~28)이다.

 

이 밖에도 옥돔 세트(2kg) 55%, 영광 굴비(1.1kg, 10) 49%, 제주산 갈치(550g, 3) 37% 등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12일까지 사전구매를 신청하면 이들 품목을 정해진 날짜에 안전하게 택배로 받을 수 있다.

 

수협쇼핑은 올해부터 수산물 외에도 농축산물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사업자로 선정되어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설 선물용 농축산물을 20% 할인 적용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이로써 설 명절 농축수산물 성수품을 한 곳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물가안정과 쇼핑몰 이용자들의 명절 장보기 편의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할인대상은 설 명절 수요가 높은 배추, , 사과, , 소고기(1등급이하), 돼지고기, 닭고기, 계란, , 대추를 기본으로 매주 딸기, 양파, 감자, 시금치 등의 제철 과일과 채소류가 포함된다.

 

한편, 수협쇼핑은 2023년 계묘년 토끼띠 해를 기념하기 위해 토끼띠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한 녀석을 찾아라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수협쇼핑에 있는 수산물을 간편하게 카카오톡이나 문자메시지로 전송하는 선물하기기능을 이용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2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오는 20일까지 열린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해양수산부와 농림축산식품부의 지원을 받아 고 물가 및 고금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설 명절 농축수산물 선물세트는 수협쇼핑에서 저렴하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첨부파일